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고객 경험 성공을위한 세 가지 주요 전략

원활한 협업으로 고객은 뱅킹을 받으십시오. 고객 및 회계사에서 이해 관계자 및 기업에 이르기까지 금융 기관 내외의 사람들과 완벽하게 일하는 것의 중요성은 과장 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인프라 (때로는 수십 년…

Read More

Docusign CLM의 총 경제 영향 ™

DocUsign은 고객의 외부 및 내부 계약을위한 중앙 집중식 클라우드 기반 저장소 역할을하는 CLM (Contract Lifecycle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LM은 피임장 워크 플로에 대한 이전 수동 작업의 자동화 및 오케스트레이션을 제공합니다. Docusign은…

Read More

더 강력한 의료 기관에 세 단계

의료 종사자들은 이러한 과제의 최전선에 있으며, 치료를 제공하고, 조직을 계속 운영하며, 궁극적으로 환자 경험을 정의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고 진화하려면 치료의 질을 희생하지 않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Read More

전자 서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서명이 필요한 서류로 가득 찬 캐비닛을 제출 해야하는 서류의 스택은 과거의 유물이 빠르게되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이니셔티브의 일부이든 아니든, 회사는 고객 (및 직원)의 기대를 유지하려면 디지털 혁신을 받아야합니다. Paperless를 사용하는 것은이 '디지털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