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포를위한 디지털 전략 구축을위한 7 단계
에 의해 출판 된:
Infor
모든 도매 유통 업체는 업계의 대규모 혼란에 직면하기위한 디지털 전략을 채택해야한다는 압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기업의 미래를 결정할 기술에 대해 전략적으로 생각할 때입니다.
다음은 모든 유통 업체가 예리하고 집중된 디지털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지금 취해야하는 7 단계입니다.
더 알기 위해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Infor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Infor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techpublishhub.com
랑:
ENG
유형:
Whitepaper 길이:
4 페이지
더 많은 리소스 Infor
영업 및 운영 계획을 올바르게 수...
영업 및 운영 계획은 2014 년 IDC Vertical Markets IT 설문 조사에서 가장 우선 순위가 높은 응용 프로그램 영역으로 20...